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정원 순창 양념듬뿍 쌈장 후기

        청정원 순창 양념듬뿍 쌈장

오늘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다 쌈장이 필요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쌈장종류가 많이 있잖아요. 해찬들 홈플러스쌈장 등등 그래서 고민이 많았어요. 또한 고기쌈장도 있어서 무얼 살까 고민을 하던 중

가장 기본적이라 생각하는 쌈장인 청정원 쌈장을 구매했어요.

장맛의 명지 순창에서 제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된장과 물엿 정제수 볶음대두분 주정 고추양념이 들어가있어요.

많이들 알고 있는 평범한 쌈장입니다. 고기쌈장은 일반 쌈장보다 좀 더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 강한데요. 그래서 깔끔하게 먹고 싶을 때에는 일반쌈장을 먹는 편이에요. 좀 아쉬웠던 점은 좀 더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마늘과 고추등 다져서 양념을 만들 때에 사용하면 좋은 쌈장이란 생각이 드네요 ^^, 기본적이고 다른 양념과 잘 어울러집니다.

참고로 홈플러스에서 할인을 해서 1960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