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더반찬 7데이 더반찬추천 더반찬후기 더반찬국후기

더반찬 7데이로 반찬과 국 주문하기

평소 거의 식사를 간단하게 사먹고 들어오거나, 반찬 만들기가 귀찮아 마켓컬리오아시스등 국 찌개 간단 조리식품, 간식등을 어느 정도 만족하며 사곤 했는데요. 마켓컬리에서는 차돌박이된장찌개 차돌박이깍두기 볶음밥 (많이들 드셔보셨을 것 같아요) 

그 외 조금은 색다른 간식등을 (델리만쥬 강추요 ! ) 시켰었어요!

그러다가 더반찬을 어쩌다 알게 되었는데, 밥이랑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였어요. 셰프가 직접 조리 한다고 하길래 궁금하기도 하고,  신규가입을 하면, 혜택과 쿠폰이 있어서 얼른 가입을 하고 이용을 해봤는데

? 생각이상으로 맛있는 거에요. 그래서 뜨문뜨문 이용을 하다가, 7데이라는 일주일마다 메뉴가 다른, 따로 샀을 때보다 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주문을 해봤는데, 저는 만족을 해서 한번 더 구매를 해봤어요. 

가격은 구매SET 당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참조하세요.

5SET 18,900  7SET 23,800  10SET 31,900  20SET 62,000

저는 10SET로 구매를 하였어요. 1개당 3190원 꼴인데, 국도 포함 할 수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것 같아요.                                                   

택배 도착! 스티로폼에 꽁꽁 쌓여 배송되었답니다.

이렇게 아이스팩이 아니라 얼린물을 사용합니다. 

밑에는 10개 제가 산 제품이에요.

닭개장 2개 쇠고기들깨탕 2개  오징어젓2개 셀프오리불고기 1개 주꾸미제육볶음2개 수제카레 1개 

7데이 제품 중 10SET선택을 하였고, 배송비 무료를 위해 따로 시골청국장찌개2개 꿀고구마말랭이를 구매했죠.

국은 같은제품 2개씩 구매했어요. 한박스당 2인분 양이에요. 맘에 드는 국이 2가지가 있어서 2개씩 구매를 하였습니다. 밥 먹을 때 국이 있으면 더 든든하게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닭개장은 보통 먹는 닭개장 맛입니다. 닭고기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맛있었어요. 쇠고기들깨탕이 낯설어서 한번 시켜 봤는데, 소고기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고 들깨탕 만의 그 매력이 있습니다.

소고기,느타리버섯,고사리 등이 들어있습니다. 

반찬은 총 6개 주문하였습니다.

주꾸미 제육볶음

무난무난

예전에 싱글제육 맛있어서 시켰는데, 저는 싱글제육이 더 맛있었어요.

 오징어젓

사실 예전 7데이에 낙지젓을 주문해 먹어보았는데 , 정말 맛있는 거에요.

그래서 오징어젓도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는데, 오징어젓 역시 맛있네요. 여기 젓갈은 식감이 물르지 않고 씹는 맛이 있어서 정말 좋아요. 양념도 합격입니다.

수제카레

딱 봐도 수제카레 같아요.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당근 감자 콘 완두콩등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네요. 맛은??? 생각보다 정말 만족했어요. 간도 너도 세지 않고 집에서 만든 맛이에요. 이건 강추!! 다음에 또 있으면 2개 살거에요.ㅠㅠ

셀프오리불고기

 오리와 약간의 채소,양념들이 무쳐져 있습니다. 딱 1인분 양입니다. 살짝 모자르다 생각할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양념맛은 괜찮은 데, ㅠㅠ 오리라 그런 지 조리할 때 아주 기름이 기름이 사방팔방 튀네요. (다시 주문에 할 자신이.. ) 

그리고 7데이는 아니지만 제가 정말 ~~! 만족했던 청국장이요.마켓컬리 ㄱ 청국장도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여기 청국장도 정말 맛있어서 2개 구매요.

시골청국장찌개

짱맛~!

이건 박스용 국보다 양이 좀 더 많아요.그리고 정말 배송비를 위한... 고구마말랭이.... 사진은 없네요 ㅋ저는 더반찬 만족하며 이용중입니다. 거의 맛있었지만  어떤 제품은 약간의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욕심이....ㅋㅋ물론 별로였던 제품도... 여의도따로국밥 ㅠㅠ ............. 반찬 안해도 되고 내가 한 것보다 맛있고, 시간과 돈도 덜 들어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맛만 유지 한다면 말이죠. 

다양한 반찬을 골라 먹을 수 있는 7데이 외 다른 제품들도 후기 많은 건 기본타 하는 것 같아요. ^^ 


이상 더반찬 7데이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