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디힐 메디힐선스프레이 메디힐라보케어세라마티카 기미&피부암으로부터 보호해요.선스프레이 주의사항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선 스프레이


자외선이 피부를 손상 킨다는 사실은 모두가 아는 건데요. 그래서 아무리 파운데이션에 선 기능이 있어도, 화장 전 선크림을 따로 바르고 있어요

확실히 선크림을 소홀하게, 아니면 너무 낮은 지수로 이용했을 때 눈 밑에 기미가 생겼었는데, 그때는 어려서 몰랐기에 기미가 없어지는 거라 알았어요. ㅠㅠ 그래서 얼굴은 그 후로 조금 더 신경을 써서 바르고 있었는데,,,,,,, 어느 날 거울을 보니 이런목과 얼굴에 톤 차이가 있는 거 있죠. 목 앞쪽은 얼굴에 선크림 바르다 손에 남은 선크림을 톡톡 했었는데, 목 뒤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았기에 그쪽만 검게 탄 거에요 .!!!!

그래서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신경을 써야겠다 생각이 들었죠. 확실히 팔과 다리에 피부탄력이 떨어져 있어 피부가죽이 건조하고 마른 느낌이 드는 현실...

여름에 반바지 반팔을 입으면서 선크림은 전혀 바르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바디용 선크림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근데 크림의 특유의 기름짐과 끈적이는 느낌이 좀 안 맞아서 선스프레이로 사용하게 되었어요.다른 스프레이 제품을 사용하였는데, 다 사용하여 검색하던 중 저렴한?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바로 메디힐 라보케어 세라마티카 선 스프레이 인데요저는 쿠팡에서 4개에 9000원대로 구매를 하였어요선기능만 갖추고 있다면, 거기서 거기이겠지 생각을 했죠

선 스프레이를 이용하는 이유는 스프레이의 편리함 이 있어서 아니겠어요?

이런 저런 성분이 있는데, 화해 검색해보니 주의성분은 2개 뿐이었습니다.

분사구도 여기에!

촤아~ 뿌렸을 때에 쿨링감이 좋았고, 냄새도 거북하지 않고 괜찮던데요? (리뷰에 냄새가 거슬린다는 내용을 본적이 있어서.) 사용한 결과 분사력도 괜찮고, 많이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약간 가까이 분사하였을 때 에센스 같은 물의 느낌이던데, 그런지 그런가 봐요.

충분히 흔들어 거리를 두고  뿌리고 나서 손바닥으로 톡톡톡 !!!! 저는 샌들을 많이 신기 때문에 외출하기 전 발등에도 분사합니다.

선크림과 선스프레이는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에요.

너무 강한 자외선은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잖아요? 피부의 결도 지키고 피부노화를 위해서 선제품은 필수라 생각해요.  선스프레이를 화장실에 하나  회사에 하나 갖다놓고 출 퇴근할 때 뿌리는 중입니다(출근해서는 거의 밖에 나가지 않아 따로 뿌리지는 않아요.)

스프레이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 경우 징크옥사이드가 초미세먼지보다 작게 함유돼 있어 뿌릴 때 코나 입으로 흡입하게 되면 폐의 손상을 가져올 수 있어 위험할 수 위험하다고 합니다.

코나 입으로 흡입되지 않게 뿌려 사용해주세요.

 가격면에서 정말 훌륭하고, 분사도 끈적임도 거의 없어서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