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NEWSTEM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으로 뉴스템크림 피부장벽 보호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

                                                                                                  

다들 피부관리를 위해 무엇을 하고 계세요

요새 마스크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를 보면 정말 속상한데요. 저는 특별하게 피부관리실을 간다거나, 레이저를 맞는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평소 기초로 바르는 것들에 신경을 씁니다. 

특히 제품의 성분과 건조한 제 피부를 위해 촉촉함에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촉촉함!!! 촉촉함!!!!   평소 이니스프리 올리브 크림을 잘 발랐었는데요. 어느 순간 그 제품을 발라도 눈가에 건조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 알아보는 중 사실 테스트도 안 해봤는데(테스트 할 곳도 없다..지인이 좋다고 해서 주문하고 사용을 했어요

처음엔 이름만 듣고 다단계회사인줄,, 알았네요 ;;

튜브형으로 제품을 치약처럼 짜며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이렇게 짜면서 사용하는 게 위생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이 크림은 줄기세포배양액과 복합 성장인자 메인성분으로 손상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및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손상케어 크림이라고 하네요?  

피부속까지 채울수 있게 나노리포좀기술을 이용했다고 해요또한 약산성을 유지해야 하는 피부를 위해(피부장벽강화) 약산성제품이라 하네요.

 

질감은 너무 묵직하지고 가볍지도 않습니다.

거꾸로 매달아놨을 때 떨어지지 않은 제형입니다.

쫀쫀함 느껴지시나요???

한번 손에 덜어서 발라볼게요.  깔끔한 느낌으로 발리는 게 좋았습니다.

발림성 부드럽죠?

바르고 난 바로 모습입니다. 두들기며 바르면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듭니다. 그런데 이 촉촉함의 유지가 정말 긴 것 같아요. 저는 자기 전에 바르고 자도 아침까지 촉촉함이 유지되네요.

시간이 좀 지난후 바르지 않은 쪽(왼쪽) 과 바른쪽(오른쪽)의 촉촉함이 비교되시죠?

사실 저런 정보들은 모르고 사용했어요. 그런데 사용하면서 점점 확실히 피부결이 정돈되고 쫀쫀해지는 느낌이 확 들어 계속 꾸준히 이용 중입니다. 유수분 발란스가 자연스레 맞춰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피곤할 때 피부가 푸석해지고 모공에 피지가 도드라질 때에도 다시 쫀쫀한 피부로 돌아오는 효과를 보았어요. (저는 복합성 피부이고 얼굴피부는 얇은 편에 속합니다.)

저는 세안 후 물기를 다 닦지 않고 수건으로 톡톡톡 한 후 이 크림을 바로 발라요.  그럼 촉촉함이 더 유지되는 것 같아요. 건조한 겨울철에는 저한테 필수템이고요.

벌써 3통째...  저는 정말 효과가 좋은 제품이에요......

하지만 가격 비싼감이 커요ㅜㅜㅜㅜㅜㅜ 

그게 좀 아쉽지만 , 그 나머지는 정말 만족중입니다.!



끝!